거창군기독교연합회 상임총무이자 거창우리교회 담임목사인 박태안 목사님은 2025년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하시며, 그분의 인도하심을 믿고 나아가길 바랍니다"라며 성경 구절을 인용하여 학생들을 격려했다.
박 목사님은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편 23:1)라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며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신다는 믿음을 강조했다. 또한,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요한복음 14:1)라는 구절을 통해,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두려움과 걱정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신뢰할 것을 당부했다.
박 목사님은 "수능은 인생의 한 부분일 뿐, 여러분의 가치를 결정짓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시고, 그분의 계획 안에서 여러분의 삶을 인도하실 것입니다"라며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 목사님은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33)라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우선으로 삼고 그분의 뜻을 따르는 삶을 살 것을 권면했다.
박태안 목사님의 성경적인 응원 메시지는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지리산힐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