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의 꿈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라 믿습니다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거창군협의회의 김기범 회장은 202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회장은 "수능은 인생의 한 과정일 뿐, 여러분의 모든 것을 결정짓는 시험이 아닙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라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김 회장은 또한 임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그는 "임업은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내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도 수능 준비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겪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임업인들이 숲을 가꾸고 보호하듯이,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조언했다.
그는 이어 "시험 당일에는 평소의 실력을 발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긴장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라며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전했다. 김 회장은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힘내세요"라며 응원의 말을 덧붙였다.
김기범 회장은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수능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꿈을 향해 나아가길 바랍니다"라며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저작권자 © 지리산힐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