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선작은 홈페이지 www.gcctf.co.kr
제8회 거창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위원회에서 주최한 사진공모전은 2020년 12월 13일(일)부터 2021년 1월 20일(수)까지 이메일 접수받아 2021년 2월 1일(월) 당선작 발표가 있었다.
이번 공모전은 거창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위원회에서 “희망과 축복”or"가족사진“이라는 주제로 트리축제 현장을 촬영한 사진을 접수받아 시상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300작품이 출품이 여러지역에서 응모해 주었다. 대상(1명) 50만원, 금상(1명) 30만원, 은상(1명) 20만원, 동상(3명) 각각 10만원, 입선(20명) 각각 5만원이 수여되었다.
수상자는 대상 오학봉(부산), 금상 우혜숙(창원),은상 김진희(거창), 동상 이은숙(거창). 김대일(대구), 조은희(김해), 입선은 백원기(평택), 이혜정(거창), 고우림(거창), 최호선(거창), 안호일(거창), 도연우(거창), 유리애(거창), 이예은(거창), 변수진(거창), 권소희(부산), 김성옥(거창), 윤은영(거창), 소현희(서울), 김정원(거창), 정태식(거창), 장재영(거창), 하예빈(거창), 오승아(전주), 조혜림(거창), 정연희(거창)이가 당선되었다. 당선작은 홈페이지 www.gcctf.co.kr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오학봉 대상 작품은 트리축제의 주제를 잘 설명하고 있다. “희망과 축복, 그리고 가족과 트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트리축제 이병열 대회장(거창중앙교회)은 “먼저 당선된 모든 분께 축하드리고 좋은 작품을 출품한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사진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트리축를 더욱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축제에도 많은 분들이 공모전에 참여하여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바랍니다.”라고 공모전 당선자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