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랑올랑 극단,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다
상태바
올랑올랑 극단,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다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4.12.0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에 창단된 올랑올랑 극단은 어린이동극 전문극단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가슴이 두근거린다'는 의미의 순우리말 '올랑올랑'이라는 이름처럼, 이 극단은 아이들에게 가슴 뛰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올랑올랑 극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11월 28일 세종유치원을 찾아가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극단의 10명의 회원들은 매년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여,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동극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세종유치원 방문에서도 아이들은 극단의 동극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랑올랑 극단은 어린이동극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단의 회원들은 매년 새로운 동극을 준비하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어린이들이 동극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감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올랑올랑 극단은 어린이동극 전문극단으로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올랑올랑 극단은 앞으로도 매년 어린이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동극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극단의 회원들은 "아이들이 우리의 동극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올랑올랑 극단의 이소영 회장

올랑올랑 극단의 이소영 회장은 "우리 극단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동극을 준비하며,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